이파람 전국 서비스 지정점 상반기 서비스 교육 실시
view : 217
이파람이 전국 서비스 지정점을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제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의 목적은 제품에 대한 기술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확보해서 고객의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대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강의를 경청해 주셨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이파람 대표님의 간단한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금번 교육을 실시하게 된 이유와 이파람에 대한 히스토리 및 미래 비전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AS팀에서 금번 행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셨어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위해 해당 부품까지 준비해 주셨네요^^
강의는 대표상품인 수냉식 에어컨을 비롯해서 창문형 에어컨, 제습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는데요.
제품에 대한 특장점 소개, 제품 분해 후 내부 구조에 대한 설명, 설치 및 AS가 주로 발생하는 부분에 대한 고장 증상별 조치요령, AS 프로그램 사용법 등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심도있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이파람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2회 정기 교육 및 신규 지정점을 위한 특별 교육 등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신규 서비스 지정점을 확충하며 전국 서비스 네트위크를 강화하고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파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