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

고객게시판
제목 https://youtu.be/DgkopjDT7TE 물샘현상
작성자 김현진
이메일 mc_mustang@naver.com
휴대전화 010-4753-3028
첨부파일
등록일 2020-10-07
이파람 본사 고객센터 031-282-8411로 연락주신 뒤
불량 확인 및 판정서 받아주시고 톡톡게시판을 통해 사진 남겨주시면
접수내역 확인 후 빠른 반품회수요청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번째 교환 받은 제품도 마찬가지로 물이 새고 있습니다..


어떤 때는 물이 안나오고 어떤 때는 물이 나오고 대중이 없어서 물받침을 매일 올려두고 쓰고 있습니다..


가끔 물찰때는 영상 처럼 거의 물 두컵 분량이 나와있네요.. 처음에 모르고 썻다가 가구 뒤로 물 새서 벽지오염되고


가구 에어컨 물에 번져서 오염되서 이미 가구까지 다 버렸습니다.  


환불처리를 위해 구매자에게 문의하니 위와 같이 답변을 받았는데 불량확인 및 판정서 요청 드립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IP 121.65.xxx.xxx